해외 언론 홍보(PR)란?
해외 언론 홍보란 해외 시장에 진출하거나, 새로운 제품을 알리거나, 해외 마케팅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PR 서비스 입니다.
해외의 권위있는 언론사를 통해 나의 기업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노출시키며 부수적으로 SEO(검색엔진최적화)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해외 마케팅 전략입니다.
헤들리의 모든 기사는 전문 원어민 기자가 작성하게 되며, 최종 송출 이전에 고객이 검수할 수 있도록 리뷰 절차를 시행하고 있기 때문에 기사 내용에 대해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해외 언론홍보의 마케팅 효과
헤들리 디지털의 해외 언론 홍보 서비스는 최대 3개의 백링크(하이퍼링크)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. 스팸스코어가 낮고, 최적화점수가 높은 백링크 생성은 타겟 사이트(고객사이트)의 전반적인 최적화 점수를 높여 장기적으로 오가닉 트래픽이 늘어나게 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SEO 전략중 하나입니다.
또한 해외 메이저 언론사들의 DA(웹사이트 최적화 점수)점수가 10-70+ 사이를 웃돌기 때문에 SEO적으로도 매우 효과가 좋은 해외 마케팅 전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더불어 모든 헤들리가 작성하는 해외 언론 홍보 기사는 간단한 SEO의 내부 체크리스트를 따르고 있으며 주요 키워드를 고려하여 기사 작성을 하기 때문에, 해당 키워드로 검색이 될 가능성을 극대화 하였습니다.
常见问题 FAQ
언론 홍보란 공신력을 가진 언론사를 통해 회사의 제품, 서비스, 뉴스 등을 기사화하여 인지도 및 가시성을 높이는 마케팅 전략중 하나입니다.
최종 기사가 언론사에 노출될때까지 약 1-3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.
헤들리의 모든 기사는 내부의 원어민 전문 기사 작성 전문 작가가 작성하게 됩니다. 최종 송출 이전에 고객이 리뷰하실 수 있도록 최종 확인을 요청드리고 있습니다.
본 언론 홍보 방식은 Syndication 방식으로 기사를 500+곳 이상을 제출하지만 최종 선태권은 기사의 내용과 적합성에 따라 개별 언론사가 최종 선택권을 가지고 있는 구조입니다. 통상적으로 Fox, CNBC등의 계열사등은 내용의 적합성과 큰 상관없이 게시를 하는편이며 평균적으로 50~100여개의 언론사에서 송출이 되고 있습니다.